카테고리 없음

2013년 11월13일 Facebook 두 번째 이야기

행정수도 세종! 2013. 11. 13. 03:36
  • profile
    [가짜 개똥쑥을 먹고 사망한 사람을 개똥쑥 먹고 죽은 것 처럼 허위사실 유포]

    항암제도 암을 치료 할 가능성이 있는 것 처럼, 개똥쑥도 충분히 그 성분에 항암효능이 있다는 과학적 연구결과는 많이 있습니다. 당연히 개똥쑥 먹는다고 항암 100%는 치료는 절대 아닙니다. 앞으로 화학요법 중 가장 유망한 개발중인 신약중의 하나라고 해두십시다. 물론 그 혜택도 제약회사와 병원, 특정집단에 대박 떼돈으로 혜택이 돌아갈 가능성이 크지만 경제적으로 어려운 사람들, 환자들에게 천연약초인 개똥쑥이 효과가 있다고 한다면 얼마나 다행하고 인류에 행복한 일이 되지 않겠습니까?

    개똥쑥 어린잎은 식약처에서 허가난 건강식품으로 건강을 위해 먹을 수 있는 것이지 의사들이 표적이 되서 배척해야 할 무시무시한 경쟁 의약품이 아닙니다. 얼마나 의사의 매출액에 영향줄까 두려우면 이렇게까지 까내릴까 참으로 의혹이 일어납니다.(개똥쑥 연구소에서 옮긴 글입니다.)

    좋은 음식을 먹고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암환자들은 부지기수입니다. 거의 다라고 봐도 무방하죠. 히포크라테스는 “좋은 음식으로 치료하지 못하는 병은 좋은 약으로도 못고친다.” 라고 하였습니다. 동양이나 서양이나 뿌리같은 original medicine의 정신이 아닐까요?
    cafe.daum.net  
    정말 무지한 것인가? 아니면 고의적 허위사실 유포인가, 이영돈 엑스파일 2013-11-07 12:05:47 47 무지인가 고의인가, 허위사실유포의 극치를 달리는 이영돈피디 X파일 압생티움를 먹고 죽은 사람을 개똥쑥 먹고 죽었다고 하는 허위사실유포와 대국민 사기 개똥쑥이 아 
    image